본문 바로가기

맛집사랑

경복궁 한정식 서초점점심메뉴 / 경복궁 울산점 / 울산 남구 한정식

경복궁 울산점 한정식

경복궁 울산점 예약 울산광역시 남구 산업로 595 지도보기 점심시간에 갔는데도 주차장에 이미 주차장이 만원이었어요. ​ 오늘은 고기가 땡기는 날...  고기고기 노래를 부르다가  알게 된 경복궁 경복궁 울산점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한다. 경복궁  경복궁 울산점으로 고른 이유는..... 고기와 식재료는 최상으로 준비그리고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요리사++++ 상견례 장소로 특별한 메뉴 준비와 더불어 하나하나 독립적인 공간이 있다는 점.     일단 이것만으로도 .. 매우 흡족스러움      보다시피 개인적인 공간으로 나눠져있기 때문에 중요한 약속 등누구든 편히 식사를 할 수 있을 듯 싶다.  그리고 경복궁 울산점 메뉴판    요것은 한우코스 메뉴판   일단 메뉴에 대해 만족할 수 있었던 점은타깃에 따른 코스메뉴가 나눠져있었고,상견례를 위한 메뉴도 있었다.   이것은 경복궁 울산점의 꽃등심 생갈비  ↓↓↓↓↓↓오마이갓   * 여기서 좋은 한우 구별하는 법.고기가 선홍색을 띄는가? 네.  보통은 전채, 식사찬, 식사 후식 으로 나눠져 있음 > <  ​​​그리고꼭  추천해주고 싶은 메뉴. 누룽지탕    가장 탐나는 메뉴.... 경복궁 울산점의 누룽지탕이다.    경복궁 울산점 내부 쾌적하고 넓고 ...별 다섯개로도 부족할 듯 싶다. 흑흑.. 오늘은 경복궁 울산점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특히 경복궁 울산점은 실내가 고급스러워서 상견례 장소로 딱이지요.   경복궁 울산점은 넓은 매장과 룸들로 구성되어 단체 회식 장소로도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경복궁 울산점의 메뉴는 대부분 코스요리에요.   경복궁 울산점전화: 052-274-7727주소: 울산시 남구 삼산동 1656-2        이웃님들 2013年 새해가 밝았어요 ^  숯불갈비 코스요리 전문점으로 국내 최대 직영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경복궁 울산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경복궁 울산점 모습입니다.고풍스럽고 넓은 주차장이 인상적이네요^^    경복궁 울산점 로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