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사랑

공도읍 환각 / 환각 / 경기 안성시 중식당

환각 중식당

그러면 오른쪽에 환각이 보인다. 공도에 짬뽕집 환각에 투입 탕수육 중자에 짬뽕2개 짜장1개^^아이 좋아라내가 좋아하는거다 아.. 이제 작동하는건가잠이 안오네 ​[경기도/안성] 공도맛집 '환각'​​찾아가시는 길주소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승두리 62전화번호  031-653-2134​ 다녀온지는 오래된.. 묵혀둔 포스팅입니당.제가 안성에 사는데요 그런데 두둥 인터넷에 검색하면 종종 안성맛집이라고 나오더라구용보면 거의다 공도긴 하지만 그래도 공도도 안성이니까용 요기 환각도 사실 회사동료가 짬뽕을 좋아해서찾아서 가자고 하길래 가본 곳입니다 저는 무조건 짜장면입니다 고민을 하기는 하지만 짬뽕 고르면 꼭 후회해서오랜만에 짬뽕입니당.​​​​​환각은 짬뽕 맛집으로 알려졌기에​저도 짬뽕입니다 귀염귀염 하지만 뭔가 많지는 않다는거 ? ​​​​​​모듬활패 짬뽕(10000)통오징어 짬뽕(10000)​ 음.환각은 그냥 중국집입니다. 비주얼에 너무 기대를 거시지는 않기를  안성 공도 맛집 환각 중화요리집 포스팅입니다 원래는 부대찌개 먹을려고 했는데 부대찌개집이 문을 닫아서 급 공도 환각 입성​ 방문시간이 어정쩡한 오후3시쯤이라 점심도 아니고 저녁도아니고 손님들이 없는 한가한 시간안성 공도 맛집 매장은 크지않고 아담하네요 ​ ​ ​​​​​​안성 공도 맛집 환각 예전에 검색했을때 비주얼이 좋은 짬뽕이 눈에들어왔었는데 가격이 조금씩 변동이 있네요 ​​ 양파 , 단무지 , 춘장​ ​ ​​​​​​안성 공도 맛집 환각 볶음밥 부드럽고 맛있다고 들었습니다 ​​​​​​ ​ ​​​​​​​환각 확끈한 핫 불짬뽕 엄청 푸짐하게 나오네요 다음에 안성 공도 맛집 환각 불간짜장 먹어봐야겠어요 안성 공도 환각 매운음식 좋아하는분들 불짬뽕 드시러 가보세요 ​ 짬뽕이 맛있는 환각   작은 골목에 있는 작은 매장인데, 주인장께서 직접 조리합니다. ​ 드뎌..환각 짬뽕을 맛보다^^비주얼이 어마어마한 활패짬뽕의 맛을 보기 위해서공도까지 달려 왔답니다.

https://siroblog.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맛집-취야벌

 

서울 종로구 맛집 '취야벌'

취야벌 국수 주먹만한 만두로 배가 부른 인사동 맛집 SBS 맛대맛에 출연한 소문난 맛집입니다. 방문 후기 가격 대비 맛은 중간정도고, 국수보다는 만두가 맛있네요 만두전골 맛있음 약간 짭짤함 국수와 만두 전문..

siro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