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사랑

광주 엄지통닭 / 문동치킨 / 광주 북구 치킨,닭강정

문동치킨 치킨,닭강정

그래서 제가 들고 온 포스팅바로바로​​문동치킨 ​제가 저번주에 광주를 갔다 그런데 어느날 전국 치킨지도를 보니 문동치킨 있어서 신기했어요 ​​​문동치킨은 이렇게 상자에 와요 ><시장 느낌 사랑합니다 이런 치킨이 땡기는 날이 있죠 ​치킨이 있는데 무가 빠지면 섭섭하죠 ​​문동치킨은 이렇게 고구마도 같이 튀겨져서 와요 저는 이 고구마가 너무 좋아요 두암동 문동치킨 간장치킨 ​남자 세명이 먹기에 한 마리는 부족할 것 같아간장치킨 한마리 반을 주문했어요 문동치킨의 특징은 고구마튀김 있어요 - 아빠엄마도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셨다        그렇게 문동 치킨을 먹으며 기다리는 동안 -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는 삼겹살-     빗소리를 들으며 저녁을 먹으니 운치 있고, 우중캠핑이야말로 감성캠핑이라는 말이 이해가 갔다 기네...구)엄지통닭현)문동치킨반반 주문했습니다 지나갈때마다 죽여주는 냄새를 풍기는  두암동 문동치킨 생각나구나 #작년까지 엄청 시켜먹었던 치킨인데 오늘은 생각이 나서 소환해봄..가끔 지나갈때 엄청 맛있게 냄새가 나는 집이 있는데 브랜드도 없는 곳이라 항상 고민했다.. 맨날 똑같은 체인점거만 먹다 생각나는 날이네.. 치킨여지도에 광주 5대 치킨집 으로당당히 이름을 올린두암동 문동치킨(구 엄지통닭)​​요샌 체인점이 많이 생겼는데댕기댁은 원조격인 두암점을 이용했습니다  ​​​위치참조전화: 062-262-8592, 062-262-8528 ​문동치킨은 후라이드와 간장치킨이 맛있다 (아시는분 손)​​​​ ​​​고구마도 같이 튀겨주는데 난 닭똥집 튀겨주는 집이 더 좋드라​​​​난 이런 시장통닭 참 좋아하는데두암동 문동치킨은 간이 거의 안되있어서별다른 특징있는 맛을 062-262-8528안녕하세요 저번에 "문동치킨"을 시켜 먹었는데요

https://bogojjang.tistory.com/entry/경북-영양-맛집-칠보식당-경북-영양군-한식

 

경북 영양 맛집 / 칠보식당 / 경북 영양군 한식

칠보식당 한식 식감이 굉장히 쫄깃쫄깃역시 고기는 연탄에 구워야 ^^ 경북투어 두번째 칠보식당벤치마킹하는 형땜시 고생한 밤톨에게 고맙다 경북에서 먹는 닭불고기 칠보식당 작은 시장통에 자리잡고있는 허름..

bogojj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