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사랑

구미 둥지족발 특선 / 스끼동 / 경북 구미시 일식당

스끼동 일식당

들린 괜찮은 초밥집 스끼동컴퓨터 고장으로 블로그를 한참 쉰 게 티가 난다비록 폰카지만 입구 사진을 안찍다닝 ( ˃̣̣̣̣o˂̣̣̣̣ )동생 노트북 빌려 쓰는 거라 포토샵도 없구 쥬륵아무튼 입구도 깔끔하고 예쁨 스페셜 세트 1번과소고기 스테이크 초밥 시켰당차이는 튀김이 있고 없고 인듯 귀여운 메뉴판예전 같았으면 맥주 한 잔씩 했을 텐데.. 싱싱하고 부드럽고 느끼함이 적어서조금만 먹은 게 너무너무 아쉬울 정도 새우초밥은 어릴 땐 좋아했는데 크고 나서는안 찾게 되어서 안 먹음.오빠 말로는 새우초밥 부드럽고 괜찮았다고 •̀ᴗ•̀다음에 오면 광어 초밥 10 연어초밥 10 씩시켜 먹기로 약속했당 우동에 들어있던 곤약.귀여웡우동이랑 튀김도 괜찮고깔끔하게 나오는 게 너무 좋아서병원 올 때마다 찾게 될 듯나는 양이 딱 기분 좋게 배부를 정도였는데오빠한테는 조굼 모자랐나부당.. 돼지 스끼동 경상북도 구미시 신시로10길 7-3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구미 스끼동 세트로 먹었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더라구요 신기 차병원근처에 식당들 많지만 스끼동은 병원에서 가까이있고 찾기쉬워서 좋은것 같아요 밥집고민되시면 구미맛집성공각 구미스끼동 추천해용 구미 차병원 초밥맛집 스끼동늘 가던 도립도서관 휴관날이라서 친구와 함께 오게 된 시립도서관. 저녁을 같이 먹기로 해서 친구가 맛있는 초밥집을 안다고 데리고 갔다. 차병원 바로 옆에 위치한 스끼동.구미에는 초밥집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구석구석에 맛집들이 숨어있었다. 구미 차병원근처 초밥맛집 스끼동.친구는 부모님과 자주 왔던 곳이라고 한다. 구미초밥집 스끼동 시간 OPEN: 11시30분CLOSE: 22시 구미 차병원 초밥맛집 스끼동 메뉴 초밥스페셜세트가 아니라 일반 초밥 메뉴를 시켜도 우동과 샐러드는 제공된다. 따뜻하게 마시면 최곤데 엉엉 구미 차병원 초밥맛집 스끼동 내부.불빛이 따뜻해서 포근한 느낌이었다. 구미초밥 차병원근처맛집 스끼동.차병원 맞은편 슈퍼 옆 골목으로 들어오면 왼쪽편에 위치하고 있다. 병원에 볼 일 있는 사람들, 혹은 입원 중인 사람들이 한 끼 하기 좋은 위치. 구미 차병원맛집 초밥맛집 스끼동 좌잔. 엄청나게 큰 판자에 올려서 주신다. 광어초밥구미 차병원 초밥맛집 스끼동의 초밥들은 신선해서 좋았다. 유부초밥은 그래도 내가 좋아해서 상관은 없지만, 맛살은 진짜 ..... (부들부들)어쨌거나 그런 식으로 저렴한 재료를 이용한 초밥을 올려줘서 개수를 채우곤 하는데,구미초밥집 스끼동은 새우, 생새우, 연어, 광어, 소고기로 굉장히 고급 재료를 이용한 초밥들만 올려준다. 엄마가 초밥을 좋아하시지는 않지만 다음에 내가 먹고 싶다면 스끼동을 데려와야겠다고 생각했다.

https://boboxyz.tistory.com/entry/보드스토리-노원-보드스토리-노원점-보드카페

 

보드스토리 노원 / 보드스토리 노원점 보드카페

보드스토리 노원점 보드카페 노원보드게임카페 보드스토리 노원점 강력추천합니다 새로운 보드게임을 하며 환기하고자 보드스토리 노원점을 방문했다 가격은 시간당 2400원 10분 초과시 400원 3시간 20분 하고 왔..

boboxy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