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사랑

꽃담샤브 / 꽃담샤브 / 광주 북구 샤브샤브

꽃담샤브 샤브샤브

광주 첨단 샤브샤브 맛있는 곳

요거트 보노보노첨단 2지구 꽃담샤브에 다녀왔다 블로그 포스팅이 엄청 많았는데 왜 그런지 알 만하다 제가 블로그 시작한 후로 엄마도 막 이제 블로그 후기랑 보다가식당이나 그런데 막 가자고 해서 꽃담샤브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연신로 97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돈벌어서 효도하쟈️ 꽃담샤브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연신로 97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어제 폭우를 뚫고 다녀온꽃담샤브 에요 :)블태기 극복하기 프로젝트안뇽일상 일상블로그 포스팅 서이추 서이추환영 근황 가끔씩 웹서핑 하다가 맛있어 보이는 곳을 찾으면곧바로 캡처해놓고 저장해둔 뒤,며칠 뒤에 가곤 하는데꽃담 샤브샤브 뷔페 또한 그러했습니다. 꽃담샤브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연신로 97 지도보기 오늘 오후 5시 반?? 이 정도에 갔는데 지하 1층에 주차공간 넉넉하게 있었고요. 그럼 이만- 모처럼 온 가족과 함께꽃담 샤브샤브뷔페에서점심 먹기로 하였네요. 첨단2지구 꽃담샤브샤브 뷔페는 7층엘리베이터 타고올라갑니다. "나는먹기위해산다"나의 철학과는 멀게보이는꽃담샤브샤브의 철학인가?^^ 꽃담샤브샤브 뷔페입구 입니다. * 우리는 맑은육수3매운육수1각각의 1인 세팅인꽃담샤브샤브랍니다. 다양한 먹거리들이즐비하니취향껏 가져다 드실수 있는 곳첨단2지구 꽃담샤브샤브 뷔페랍니다. * 이렇게 4명이맛나고 행복하게 먹은 가격은?58,000원. 저렴한 가격에맘껏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곳첨단2지구 꽃담샤브샤브 뷔페.함 가보세요. *"나는먹기위해산다"꽃담샤브샤브의 철학이해가 됐습니다.^^

https://xahooni.tistory.com/entry/경기-수원시-맛집-태백막국수보쌈

 

경기 수원시 맛집 '태백막국수보쌈'

태백막국수보쌈 족발,보쌈 내공 깊은 면발에 얼큰한 육수 방문 후기 메밀국수 JMT 막국수 특별한 점은 없음 맛집 인정합니다 ^^ 속푸는데 짱이네요 ^^ 맛있습니다 막국수 굳 장칼국수 굳굳 보쌈,막국수,만두 먹었..

xa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