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사랑

노원 사랑회수산 / 사랑회수산 / 서울 노원구 생선회

사랑회수산 생선회

어제는 즐거운 생일겸 회식장소로 노원맛집인 사랑회수산을 다녀왔어요 나오자마자 빠르게 사라지고 있는 초밥저희 대표님은 노원 인근에서 드신 초밥중에 이곳이 제일 맛있다고 하셨는데초밥이라면 무한리필밖에 모르는 제가 먹어보니 진짜 꿀초밥이었습니당노원초밥맛집 "사랑회수산" 초밥1인분 만원 회를 잘 못먹고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에게NO1세트는 정말 핵이득이였어요 >_< 보통 한접시에 23만원 하는 산낙지도 노원역맛집 사랑회수산 NO1 세트에 포함이에요 먹느라 찍지 못했는데사랑회수산에서는 다른횟집에는 없는 묵은지를 주시는데묵은지에 싸먹는 회가 진짜 일품 회 잘 못먹는다고 했는데 일부러 찾아오고싶은맛이었어요 노원횟집 사랑회수산에서 먹은 스페셜 NO1. 가격은 15만원다섯명이 먹었는데 딱 알맞게 잘먹었어요 노원맛집 사랑회수산 그 어떤 횟집보다 가성비뛰어나고 맛있었다고 추천드리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