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사랑

대전 돼지갈비 맛집 / 왕포면옥 / 대전 서구 육류,고기요리

왕포면옥 육류,고기요리

만년동 맛집 왕포면옥에서 맛있는 갈비와 냉면

대전 돼지갈비 왕포면옥직접 손질하는 100% 국내산 돼지 요즘 정신상태가 메롱해져서 운동도 안하고 먹기만 하는중인데 다른것보다도 고기홀릭에 빠져있다 그러다가 지난번에 먹고 반했던곳이 생각나서 주말에 다녀온 곳. 왕포면옥대전광역시 서구 만년로67번길 34-10매일 11:00 - 22:00 이곳 대전 돼지갈비는 가게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만차일 시 옆에 있는 디지털타운 주차빌딩에 할 수 있다. 더운 여름에는 역시 물냉이 최고 *_* 맛집답게 100% 국내산 돼지에 손질부터 양념까지 모든게 수작업으로 들어가는 퀄리티 좋은 대전 돼지갈비 왕포면옥.작업장이 식당 내부에 오픈되어있어서 고기를 손질하고 계시는 사장님을 볼 수가있었다. 인스타에 인증샷을 올리면 음료수를 주는데 다먹고 나서 발견 해버렸닼아무튼 대전에서 돼지갈비를 먹고싶다면 왕포면옥으로 왕포면옥 대전광역시 서구 만년로67번길 34-10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대전 갈비 맛집 왕포면옥 저희 회사에서 실제로 한 번 회식했었던 곳입니다. 대전 갈비 맛집 왕포면옥 메뉴와 가격입니다. 게다가 천연과일만을 사용하여 양념했다고하니 그 맛이 더욱 기대되는 왕포면옥의 돼지갈비.이미 대전 갈비 맛집으로 입소문난 곳이더라구요 그리고 고기집이라면 집어먹을 밑반찬도 중요한데, 대전 갈비 맛집 왕포면옥은 반찬들도 다 훌륭했어요. 우리만 점심부터고기를 먹는게 아니었오 숯불에 구워먹는갈비 대전정부청사맛집 왕포면옥은100% 국내산 돼지갈비를 사용한답니다 아빠랑엄마두 맛나다구냠 왕포면옥은 냉면이 졸맛 짱맛이라냉면도 시켜서 갈비랑 같이 먹었어요 대전 만년동 왕포면옥.작년에 갔을때도 맛은 괜찮았다는 생각이 들어 올해도 같다. 앞에 주차장도 넓직하게 있어서 주차도 수월했던 대전 왕포면옥사실 이근처가 주차도 헬인데 주차장이 있는건 큰 메리트인것같아요 대전정부청사맛집 왕포면옥에서는 갈비가 제대로더라구요 사장님이 직접 손질하는 한돈이라니 더 믿음이 가죠숯불에지글지글>_<그냥 가스불이랑은 또다른 불맛이 기대되더라구용고기 윤기도 좔좔먹기좋게 익은 고기들 ️ 사실 양념고기는 먹고나면 부대끼는 정도가 좀 심한데 대전정부청사맛집 왕포면옥은 과일양념이라 그런지 맛도 깔끔했어요   이제 돼지갈비 먹고싶을때 정부청사 왕포면옥 가면될듯 *_*쌈싸서 냠 보니까 또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