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사랑

상현역 담소골사골순대 / 청년다방 용인상현역점 / 경기 용인시 분식

청년다방 용인상현역점 분식

상현역 청년다방에서 맛있는 이색떡볶이

청년다방 용인상현역점핑크빛 낡은 전화기가 추억돋게 만드네요  청년다방 상현역점전화번호: 031-212-2373영업시간: 오전 11시 오후 10시일요일 휴무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05        신분당선 상현역 3번출구  청년다방 용인상현역점 위치는광교푸르지오시티 C동 107호입니다. 요즘 10대나 20대 입맛에 맞춘거겠죠 청년다방 용인상현역점 찾아오는 길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05전화: 031-212-2373 광교상현역 3번출구광교CGV영화관 상가광교푸르지오시티 상가 분양,임대가능언제든 전화주시면터줏대감 이채원실장이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https://lattechococo.tistory.com/entry/서울-맛집-다인홀-레스토랑-다인홀-음식-괜찮네요-회식했어요-나쁘지-않습니다-남대문-건너편-골목안-카페-메뉴판

 

서울 맛집, '다인홀' 레스토랑 다인홀 음식 괜찮네요 회식했어요 나쁘지 않습니다. 남대문 건너편 골목안 카페 메뉴판

레스토랑 다인홀 음식 괜찮네요 호텔 1층에 있는 다인홀 메뉴 및 가격이 꽤 괜찮네요. Urban Style 의 인테리어 및 음식 퀄리티 또한 추천할 만 하네요. 회식했어요 맛집을 꾀고 계시 상무님 추천으로 회식하러 갔..

lattechococ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