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사랑

신안동 마이스시 / 마이스시 / 경남 진주시 초밥,롤

마이스시 초밥,롤

진주 하대동 마이스시 맛잇어서 좋아라 하는데신안동 에서 마이스시 가있다고 해서 몇번 방문하려했지만 자리가 없어서 못먹고 결국 미리 예약하고 방문한 진주 신안동 맛집 마이스시 ** 마이스시 방문시 미리 예약전화 해두세요 ** 약간 의아한 골목길에 위치해있지만찾기 어렵지는 않은 진주 신안동 마이스시 입구에서 메뉴판 과 가격 가볍게확인할수있고 손님은 평일인데도 역시나 많다 저 예약석 표시가 얼마나 반갑던지예약까지해서 점심특선 먹기가 살짝 미안하기도 했지만 가성비 좋은 점심특선을 놓칠수는 없지 특선메뉴 아니더라도 크게 무거운 가격은 아니라서 가볍게 이용하기좋은 마이스시 진주 신안동 맛집 마이스시 메뉴 및 가격 하대동 마이스시 에는 청년층 손님 이 많았는데신안동 마이스시는 중년층 도 많았던내가 갔던날만 그랬던것인지도 모르지아무튼 손님 많았다 가격적인부분과 맛에서 만족하는진주 신안동 맛집 마이스시 인정 ?   신랑은 점심특선 알밥세트 나는 점심특선 우동세트  주문알밥과 우동은 신랑이 다먹었다 저렴한 가격에 여러종류 스시를 맛볼수있어서 좋은 마이스시 하대동 신안동 두군데다 이용해 본결과나는 하대동이 좀더 입에 맞는거 같은데 그렇다고 신안동이 맛없다는건 아니지맛있음 맛있음 행복하게 맛있다고 냠냠 거리니울 신랑님 너한테 맛없는 스시가 있냐며 그러면서도 유부랑 새우랑 계란은 본인이 먹고 회스시는 나에게 슬쩍 넘겨주는 센스쟁이 한숟갈씩만 먹어본 우동과 알밥우동이 완전 맛있었는데 신랑은 알밥이 더좋다고 취향차이인걸로 신랑회사 명절휴일이 긴덕분에 명절도 잘보내고신랑이랑 데이트도 야무지게 잘했던이번 설명절 ^^* 신안동가면 마이스시 예약 해야지 마이스시 경상남도 진주시 진양호로 277-2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요 마이스시 경상남도 진주시 진양호로 277-2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