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사랑

불타는 여고24시 떡볶이 / 불타는곱창 / 서울 종로구 곱창,막창,양

불타는곱창 곱창,막창,양

동대문맛집 느끼함 없는 완벽 곱창

오랜만에 종로에 맛있는 곱창집이 있다는 소리를 듣고 급 모임을 결성해 광장시장 맛집 불타는곱창을 다녀왔어요 :) 근처에 가자마자 곱창 익는 고소한 향이 코를 찌르더라구용 여기 되게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 저녁이 되면 불타는곱창을 향해 걸어가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저희가 들어가니 벌써 곱창 한 판 구워서 술 한잔 하고 계신 손님들도 있더라구용 도대체 언제 오신거지 되게 빨리 오셨음 저희도 좀 이른시간이라고 생각했는데 불타는곱창은 본관과 신관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약 50m 거리밖에 차이가 안나서 이동하기에도 불편하진 않아요. 그만큼 맛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죠:) 15년 이상의 전통을 갖고 있는 불타는곱창은 TV프로 뿐만 아니라 뉴스기사로도 소개가 되었던 곳이라더라구요 그뿐만 아니라 불타는 곱창을 먹어본 사람들에 대한 평가는 두말하면 입 아플 정도로 알아주는 곳이라 더욱 기대감을 갖게 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불타는곱창은 가기 전부터 더 기대했던 것 같아요 :) 불타는곱창은 간과 천엽이 서비스로 준비되어 나오는데요 그래서 좀 걱정했는데 여기 불타는 곱창에서 다시 한번 먹어보고나서는 또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 불타는곱창은 1차로 주방에서 초벌구이가 되어나오기 때문에 오랫동안 굽지 않아도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안주도 너무 좋아서 술도 진짜 그냥 술술 들어가더라구용 곱창이 술안주로 잘 어울린다는 얘기도 많이 들어봤고 또 제가 그렇게 먹어왔기 때문에 알고는 있었지만 불타는곱창의 곱창은 뭔가 술이랑 더 잘 어울렸어요 점심 먹은지도 얼마 안됬는데 사진보니까 또 먹곱 조만간 불타는곱창에 또 가야겠어요 이제 곱창하면 불타는곱창만 떠올라요 사실 볶음밥 자체에 양념이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긴 하지만 우리 고유의 김치를 척얹어서 함께 먹어주면 더욱 맛있다는 점 배가 불러도 손을 놓을 수 없는 마성의 맛이었어요 워낙에 곱창을 좋아하지만 정말 인생곱창이란 말이 나올만큼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불타는곱창 앞으로 저도 단골하기로 마음 먹었어요 한동안은 진짜 불타는곱창가서 살 것 같아요 종로, 동대문에서도 곱창 먹으러 다들 불타는곱창 가신다고 하더라구요